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고객 ‘픽업 & 딜리버리’ 무제한 제공

입력 2023-01-20 09:5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미국 GM 산하 고급차 브랜드인 캐딜락이 국내 에스컬레이드 고객을 대상으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무제한 제공한다.

20일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고객이 플래그십 SUV 가치에 걸맞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 입고부터 수리 후 인도까지 탁송을 대행하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보증기간 내 무제한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기존 서비스는 보증기간(3년/6만km) 내 연 2회였으나 이를 보증기간 내 무제한으로 업그레이드한 셈이다.

이와 함께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이 상황에 맞게 구매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최대 60개월(보증금 40%, 연이율 3.69%) 장기 저리 리스 옵션이 포함된 특별 금융 프로그램도 새롭게 마련했다.

여기에 기존에 캐딜락 보유 이력이 있는 고객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할 때 2%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풍부한 구매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캐딜락은 이번 특별 구매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고객들이 에스컬레이드 및 에스컬레이드 ESV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시승 이벤트 ‘MEET THE LEGEND’를 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모델의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모델과 날짜, 전시장을 선택해 신청하고 시승을 확정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승을 신청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시승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특별하게 제작된 프리미엄 골프공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시승 이벤트 참여한 고객 중 2월 내에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신라호텔 1일 숙박권이 포함된 신라 S 멤버십 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