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올해 최고 인기 제품 ‘아이셔에이슬’ 한정 출시

입력 2022-12-09 08:5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소주류 최초 브랜드 협업으로 오리온과 함께 만든 ‘아이셔’를 한정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연말을 맞아 ‘아이셔에이슬’을 한정수량 재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을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으로 선정,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이번에는 집에서 연말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까지 판매처를 확대했다. 출시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2020년 10월 처음 선보인 아이셔에이슬은 출시 한 달 만에 조기 완판되면서 화제가 됐다. 완판 이후에도 소비자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져 2021년 6월과 2022년 3월 두 차례 재출시를 하기도 했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인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상큼한 맛과 낮은 알코올 도수로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 외에도 메로나에이슬, 비타500에이슬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도를 지속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