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샌드박스, 17개 파트너사와 ‘케이버스(K-verse)' 랜드 세일 발표

입력 2022-12-06 10:2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9일부터 케이버스 지역 내 랜드 구매 청약 시작
총 17개의 파트너사 랜드 공개…프리미엄 구매 시 브랜드 NFT 제공

(사진제공=더 샌드박스)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K-콘텐츠 기업과 브랜드를 위한 공간인 ‘케이버스 (K-verse, Korea Universe)’의 파트너사를 공개하고, 케이버스 지역 내 랜드(LAND)를 판매하는 ‘랜드 세일(LAND Sale)’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각 파트너사는 컨셉에 맞춰 랜드 위에 자사의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메타버스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트너사는 △SM브랜드마케팅(KWANGYA@The Sandbox, SMCU PALACE), △애니큐브(뮤직메타버스), △사자레코드(환상적인 공연과 색다른 음악의 오아시스), △그라비티(새로운 라그나로크 경험), △롯데월드(가상세계 테마파크), △큐브엔터테인먼트(서울을 배경으로 한 대규모 한국복합문화 공간, K-village), △K리그(팬이 즐거운 K리그), △라인스튜디오(버추얼 랜드 통한 라인스튜디오 게임 경험 공간 확장), △씨릴즈(다양한 씨릴즈 IP와 세계관 경험하는 메타버스 허브), △스크리나(메타버스 K콘텐츠 뮤지엄), △미스터 미상(미스터 미상의 또 다른 세계), △알타바 그룹(BAYC IP기반 골프 NFT, BAGC), △트라이엄프엑스(캐릭터 팝업 어드벤처, 아이러브캐릭터), △클럽레어(레이지 레오들이 선사하는 게으른 자유), △VRISM(SVNT 버추얼 쇼룸), △HanDAO(한국의 아티스트들을 위한 NFT 아트 그라운드), △도나즈(Web 3.0 NFT 기반 기부 플랫폼)로 총 17개 사다.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랜드 세일은 더 샌드박스 가입회원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일반 랜드(1x1 크기)와 프리미엄 랜드(1x1 크기)는 청약 신청 후 추첨을 통해 랜드를 구매할 수 있다. 이스테이트(3x3 or 6x6 이상의 크기 랜드)와 별도로 지정된 15개의 일반 랜드(1x1 크기)는 글로벌 NFT 거래소인 오픈시(Opensea) 경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이 중 프리미엄 랜드는 케이버스의 주요 브랜드 랜드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구매 시에 프리미엄 랜드와 이웃하는 각 브랜드의 정체성이 담긴 특별한 NFT 세트를 제공한다.

이승희 더 샌드박스 코리아 대표는 “케이버스를 통해 K-콘텐츠가 현실을 넘어 메타버스에서도 강력한 영향력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케이버스 랜드 세일을 시작으로, 새로운 한국 기업과 브랜드의 랜드가 더 샌드박스에서 계속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더 샌드박스의 메타버스는 총 16만 6464개의 랜드(LAND)로 구성되어 있으며, 랜드 위에는 소셜 라운지, 갤러리, 클럽, 패션쇼, 스포츠, 콘서트 그리고 게임까지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를 올릴 수 있다. 더 샌드박스에 따르면 랜드는 현재까지 10만여 개가 판매됐다.

케이버스 랜드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샌드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