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랙션 구현, 기업 정체성 명확히 드러내
▲GC녹십자그룹 채용 홈페이지 (사진제공=GC)
GC(녹십자홀딩스)는 GC녹십자그룹 채용 홈페이지가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GDWEB Design Awards)’에서 위너프라이즈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는 지난 2005년부터 진행된 국내 웹디자인·모바일UX 평가 시상식으로 디지털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위해 매년 우수작을 선정하고 있다.
GC는 계열사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명확히 소개하고 우수한 인재를 영입하고자 최근 GC녹십자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GC에 따르면, GC녹십자그룹 채용 홈페이지 메인 화면과 ‘About GC’ 메뉴에 반응형 인터랙션을 구현했다. ‘GC Culture’ 메뉴에서는 다양한 계열사의 인사제도를 자유자재로 탐색할 수 있도록 UX를 설계했고, ‘GC캠퍼스’에서는 GC의 업무공간을 가상공간으로 이미지화해 유연한 근무를 추구하는 기업 문화를 드러냈다. ‘GC PEOPLE’에서는 임직원 숏터뷰(Short Interview), TMI 자랑거리 등의 콘텐츠를 유동적인 레이아웃으로 담아냈다.
GC 관계자는 “기업의 정체성을 잘 드러내는 웹디자인과 사용성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이끌어냈다”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구직자들이 GC를 알아가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