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세일’ 진행하는 정용진 구단주 향한 호소문…“싱글족 위한 쌀, 김치가 빠졌다”

입력 2022-11-18 11:2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뉴시스)

프로야구 SSG 랜더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이끈 구단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기념행사 ‘쓱세일’을 오늘(18일)부터 진행하는 가운데, 한 누리꾼의 절절한 호소가 눈길을 끌고 있다.

정 부회장은 17일 인스타그램에 “케이크 아주 맘에 들었다”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SSG 랜더스 우승을 축하하는 주문 제작 케이크의 모습이 담겼다. 정 부회장은 랜더스의 심볼과 한국시리즈 우승컵이 그려진 케이크를 여러 각도에서 담으며 생생한 후기를 남겼다.

앞서 이번 SSG 랜더스는 처음부터 끝까지 선두 자리를 한 번도 놓치지 않으며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wire to wire)을 일궈 큰 주목을 받았다. 정 부회장도 지난 1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쓱세일’ 일정이 담긴 이미지를 게재하며 ‘통 큰’ 행사를 예고,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이후 “야구 좋아하지도 않는데 랜더스 우승해서 좋다. 혜택이 쏟아진다”, “할인 감사하다. 타 구단 팬인데 앞으론 랜더스 응원하겠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그러나 한 누리꾼은 ‘싱글족이 소비할 수 있는 생필품 행사도 고려해달라’는 취지로 장문의 댓글을 남겼다.

누리꾼 A 씨는 정 부회장의 인스타그램 댓글에 “막상 제게 필요한 생필품 중 가장 기본적인 쌀, 김치류, 반찬류에 대한 세일은 전단에서 찾아볼 수 없었다”며 “행사 상품 대부분이 고기류나 가공식품류라 아쉽다”고 밝혔다.

이어 “중장년층이나 청년층의 사람들이 삶의 터전을 위해 객지·독립 생활을 이어가며 싱글족도 점점 증가하는 추세”라며 “아무래도 가공식품에 비해서 반찬류가 영업 이익이 많진 않을 거라고 생각되지만, 많은 싱글족에게 필요한 반찬류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생각을 해주셨으면 감사하겠다”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타 마트의 단골이었지만, 이번 특별 세일이라는 빅뉴스로 이마트에서 장을 볼 계획이었다”며 “아직 (행사) 기간이 남아 있으니 많은 싱글족을 위해서 도움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사이먼,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 신세계면세점, 까사미아 등 신세계그룹의 주요 유통 계열사들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쓱세일’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이마트는 인기 카테고리 전 품목 1+1과 최대 50% 할인 등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SSG닷컴과 G마켓, 신세계라이브쇼핑 등 온라인 계열사들도 댓글 이벤트, 쿠폰 증정, 한정판 패키지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인스타그램)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RODUCTION_IP - assumed 'PRODUCTION_I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service/web/m/2024/www/view.php on line 1056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SERVER_IP - assumed 'SERVER_I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service/web/m/2024/www/view.php on line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