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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화제 되는 패션·뷰티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자신의 취향, 가치관과 유사하거나 인기 있는 인물 혹은 콘텐츠를 따라 제품을 사는 '디토(Ditto) 소비'가 자리 잡은 오늘, 잘파세대(Z세대와 알파세대의 합성어)의 눈길이 쏠린 곳은 어디일까요? 다 굽자! 빵이 아니라 메이크업 이야기입니다. 약속이라도 한 듯 "다 굽자"는 말을 합창하며 하루의 메이크업 무드를 정하는 모습이 포착되는데요. 자신의 퍼스널 컬러를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익숙할 밈(meme)이기도 하죠. '가을 웜톤' 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색상, 빵이나 초콜릿처럼 따뜻
한겨울 바람이 차가워지면 기대감이 피어납니다. 겨울철 대표 길거리 간식들이 돌아오기 때문인데요. 호떡부터 계란빵, 어묵까지, 생각만 해도 몸이 따끈해지는 간식입니다. 이 중에서도 남다른 인기를 자랑하는 건 붕어빵일 겁니다. 고소한 향과 달콤한 맛, 두 손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종이봉투 감성으로 겨울이면 어김없이 등장하곤 하죠. 하지만 '천 원이면 충분한 간식'이라는 인식은 옛말이 된 지 오래입니다. 요즘은 붕어빵 앞에서 가격부터 확인하게 되는데요. 소비자들 사이에선 "금붕어빵"이라는 말까지 나오는 실정입니다. 이 흐름은 겨울철 별미
넷플릭스가 스트리밍 서비스 판도를 흔들었습니다. 수십 년간 할리우드를 대표해온 '명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이하 워너브러더스)를 품에 안겠다고 선언한 겁니다. '해리포터'와 '매트릭스', '배트맨' 시리즈부터 인기 드라마 '프렌즈', '빅뱅이론'까지… 전 세계가 공유하는 '슈퍼 지식재산권(IP)'들이 통째로 넷플릭스 우산 아래 들어갈 가능성이 커졌는데요. 기대감을 자아내는 동시에 질문도 나왔습니다. "이러다 요금제 가격 또 오르는 거 아니냐"는 물음인데요. 이미 넷플릭스가 수차례 가격을 인상해온 만큼 이용자들 사이에서는 적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