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트, 명품 장기렌털 서비스 론칭…누적 방문자 200만 명 돌파

입력 2022-07-14 10:34수정 2022-07-14 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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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36개월 할부, 완납 시 소유 가능…보테가베네타, 셀린느 등 입점

(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은 자사의 이커머스 플랫폼 ‘겟트(GETTT)’가 럭셔리 장기렌털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겟트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럭셔리 장기렌털’ 서비스는 12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 월 분납 방식으로 고가의 제품을 결제할 수 있다. 분납금을 완납하면 소유권이 이전된다.

겟트의 럭셔리 장기렌털 서비스에는 ‘보테가베네타’, ‘셀린느’, ‘구찌’, ‘프라다’, ‘로에베’ 등의 명품과 ‘마르지엘라’, ‘아크네, ‘나누시카’ 등의 해외 컨템포러리 디자인 상품 등 12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겟트 관계자는 "해외 부티크들과 공식 계약을 맺은 명품 병행수입 및 해외 직배송 전문 업체 ‘어도어럭스’와 손잡고 브랜드와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렌털 방식을 접목한 신개념 이커머스 플랫폼 겟트는 2020년 11월 론칭 이후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겟트의 상품 라인업은 론칭 당시 70여 개 브랜드 2300여 개 제품에서 현재 1600여 개 브랜드, 12만여 개 제품으로 늘어났다. 지난해 9월에는 가전, 프리미엄 가구, 조명 등의 제품을 부담 없이 장기간 이용할 수 있는 장기렌털 서비스를 선보였다. 겟트의 플랫폼 누적 방문자 수는 최근 200만 명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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