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건기식 ‘모비타’, 판매 채널 다변화…카카오쇼핑라이브 첫 선

입력 2022-07-06 13:5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메디포스트)

메디포스트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의 여성을 위한 제품에 대한 디지털 판매 채널을 다변화한다고 6일 밝혔다.

모비타는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과 ‘크랜베리에 빠진 유산균’ 총 2종을 카카오쇼핑라이브에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소비로 인해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어 라이브 방송 확대를 통해 판매 채널을 넓히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결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인터넷 방송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제품 광고에 재미를 가미해 MZ세대에 인기를 끌고 있다.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은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듀폰 다니스코의 유산균 2종과 락토페린이 배합된 제품이다. 한 캡슐 당 50억 유산균을 보장하며 여성의 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크랜베리에 빠진 유산균은 요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크랜베리와 장 건강에 좋은 유산균 10종을 배합, 요로와 장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최근 빠르게 성장하는 카카오 라이브쇼핑 플랫폼을 통해 우리의 주력 상품을 고객에 소개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빠르게 변하는 판매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7일 오전 11시 30분부터 6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라이브 진행 제품 한정 5% 다운로드 할인 쿠폰 및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