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6월 23일부터 커피 머신·토스터기 등 상품 판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딜' 기획전 (사진제공=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생활 속에 필요한 다양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스카이패스 딜'(SKYPASS Deal) 기획전을 2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마일리지 사용 기회가 적었던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특별 기획전의 테마는 '홈카페'로 홈카페 필수템인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비롯해 드롱기 커피그라인더, 큐티폴 커트러리, 발뮤다 토스터기, 르크루제 머그컵,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등 나만의 홈카페를 꾸밀 수 있는 20개 인기 상품이 마일리지로 판매된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보유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카이패스 딜'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한 달간 진행 예정으로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이번 홈카페 테마의 '스카이패스 딜' 기획전을 시작으로 향후 시기별로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테마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올해 초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하거나 적립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로고상품, 호텔 숙박권 등을 '마일리지 몰'에서 지속해서 선보이는 등 생활 속 마일리지 사용처를 확대하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마일리지 사용 기회가 제한됐던 고객들을 위해 일상생활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범위를 더욱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