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잘생기고 더 명민해졌다…현대차 ‘더 뉴 팰리세이드’ 출시

입력 2022-05-18 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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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말 출시 이후 3년 6개월만

1세대 라이프사이클 반환점 돌아서

초기 콘셉트 디자인 고스란히 담아

다음 세대 현대차 SUV 색깔 드러나

▲현대차 더 뉴 팰리세이드.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가 대형 SUV 팰리세이드의 부분변경 모델인 ‘더 뉴 팰리세이드’를 출시하고 19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더 뉴 팰리세이드는 현대자동차를 대표하는 대형 SUV로서 기존 모델의 혁신적인 공간성은 계승하면서도 △와이드하고 강인하게 표현된 프리미엄 내·외장 디자인 △신규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안정적인 주행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 등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갖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외관은 더 넓어진 캐스케이드 그릴을 헤드램프, 주간주행등까지 하나로 이어 강인한 이미지를 완성했으며, 내장에는 하이테크 감성의 일체형 슬림 에어벤트와 터치형 공조 제어 장치를 탑재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현대차 더 뉴 팰리세이드. (사진제공=현대차)

특히 △고화질12.3인치 디스플레이 △LED헤드램프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2열 도어 글라스 이중접합 차음유리를 전 트림에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대폭 강화했다.

이에 더해 △고속도로 주행 보조 2(HDA 2) △디지털 키2 터치 △전동식 스티어링 휠 △2열 통풍시트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PCA-R)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3열 열선시트 등 신규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선택 사양으로 운영해 고객의 만족을 높였다.

또 흡음재 두께 증대를 통해 실내 정숙성을 확보했으며, 충격 흡수 장치 개선으로 고속주행시 진동을 최소화했다.

현대차는 차별화된 프리미엄을 원하는 고객을 고려해 최상위 트림인 캘리그래피에 전용 내·외장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적용했다.

▲현대차 더 뉴 팰리세이드. (사진제공=현대차그룹)

더 뉴 팰리세이드 캘리그래피는 △삼각형 무늬의 파라메트릭 실드와 밝은 크롬 컬러가 더해진 라디에이터 및 인테이크 그릴 △전용 20인치 휠 △퀼팅 나파가죽 시트 등 디자인을 차별화해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강조했다.

더 뉴 팰리세이드의 가격은 가솔린 3.8모델 △익스클루시브 3867만 원 △프레스티지 4431만 원 △캘리그래피 5069만 원, 디젤2.2 모델 △익스클루시브 4014만 원 △프레스티지 4578만 원 △캘리그래피 5216만 원이다.

(사진제공=현대차)

한편 현대자동차는 19일부터 더 뉴 팰리세이드 출시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서 특별 전시 공간인 ‘팰리세이드 하우스’를 운영한다.

팰리세이드 하우스는 팰리세이드가 추구하는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가치를 국내 톱 라이프스타일 아티스트와 함께 예술적 언어로 전달하는 공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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