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22 춘계학술대회 개최…‘ESG 시대의 마케팅’이란

입력 2022-04-25 17:2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국마케팅관리학회가 22일 ‘2022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춘계학술대회’를 부산 센텀프리미어 호텔에서 개최했다. (한국마케팅관리학회)

한국마케팅관리학회는 최근 ‘2022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춘계학술대회’를 부산 센텀프리미어 호텔에서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를 마케팅의 관점에서 재조명하는 등 ‘ESG 시대의 마케팅’이란 주제가 다뤄졌다.

한국마케팅관리학회장인 박정은 이화여대 교수는 “마케팅의 핵심인 고객 중심의 ESG 활동의 방향과 전략에 대해서 논의하고자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학술대회에서는 △LG CNS(윤미정 상무) △한국수자원공사(장철 부장) △이마트(김동재 팀장) △암웨이의 ESG사례(클렉스턴파트너스, 최창희 파트너)가 섹션발표를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