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동서식품, 추위 녹일 따뜻한 홈커피 '맥심 카누'

입력 2021-12-24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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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심 카누. (동서식품)

맥심 카누는 2000년대에 들어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젊은 층을 중심으로 원두커피가 인기를 얻는 트렌드에 발맞춰 개발한 제품이다. 2011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 인스턴트 원두커피로 자리매김했다.

맥심 카누는 갓 뽑은 듯한 원두커피의 풍부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콜롬비아,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등 고품질의 원두를 로스팅하고 섞어 제품별로 각기 다른 풍미와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이 최근에 선보인 '맥심 카누 트리플샷 라떼'와 '맥심 카누 너티 카라멜 라떼' 2종은 커피 전문점 못지않은 완성도 높은 라떼의 깊은 풍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맥심 카누 트리플샷 라떼'는 기존 ‘카누 더블샷 라떼’보다 커피 함량을 더욱 높여 한층 깊은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맥심 카누 너티 카라멜 라떼'는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캐러멜의 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100%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바탕으로 고소한 견과류와 달콤한 캐러멜의 풍미를 더해 겨울철 기분전환에 제격이다.

커피전문점의 풍부한 커피 맛도 그대로 담았다. '카누 다크로스트'는 100% 콜롬비아 원두를 다크 로스팅으로 볶아 진한 초콜릿 맛과 스모키한 향을 즐길 수 있으며 '카누 마일드 로스트'는 콜롬비아,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산뜻한 과일향과 달콤한 와인 향미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커피 한 잔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100건 이상의 시장조사와 소비자 분석을 진행하며 △카누 디카페인 △카누 미니 △카누 시그니처 등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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