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편의점 비건식품 매출 20배 늘었다고?

입력 2021-12-06 17:5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최근 가치소비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비건 등 채식주의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GS25, CU 등 편의점들이 비건 상품을 대폭 늘리고 있는데요. 우선 CU는 16일부터 식물성 참치를 활용한 삼각김밥, 유부초밥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식물성 참치는 콩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주원료로 활용해 참치의 고소한 맛을 재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간 비건 제품의 수가 적었던 세븐일레븐, 이마트 24도 본격적으로 비건 제품 출시에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활발한 비건 제품 출시를 응원합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