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발자국 지우기 특별기획

인트로메딕,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의 싸이월드 연계 자원봉사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1-12-06 11:16

제보하기

▲인트로메딕 CI.

영상진단 의료기기 전문기업 인트로메딕은 싸이월드Z, 경기도자원봉사센터와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의 싸이월드 연계 자원봉사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인트로메딕은 이번 3자 업무협약을 통해 12월 17일 오픈을 앞둔 싸이월드와 연계해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의 특화 사업개발과 일상 속의 즐거운 자원봉사를 위한 캠페인 협력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경기도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공감 나눔 이야기를 발굴하고 싸이월드를 통해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이다. 싸이월드Z도 ESG 경영을 통한 사회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나눔, 공감, 칭찬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세 기관은 싸이월드와 싸이월드 메타버스 오픈에 맞춰 ‘Volunteer Pleasure(가칭)’ 문화 조성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하고 도토리로 이용한 기부도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권혁찬 인트로메딕 대표이사는 “비대면 메타버스 시대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이제는 자원봉사도 비대면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마련해 즐거우면서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자원봉사 문화를 만들어 갈 때”라며 “인트로메딕이 추진하고 있는 의료취약지 국민 대상 캡슐내시경 검진 사업에서도 이동 지원을 위해 경기도자원봉사센터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라고 협업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