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신규 오픈과 함께 렉서스 확장 이전, 월 1300여 대 정비 가능
토요타ㆍ렉서스 코리아가 천안아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30일 새롭게 열었다.
토요타 천안아산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의 신규 오픈으로 충청지역 고객의 접근성이 높아져 보다 쉽고 편리하게 토요타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렉서스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역시 신규 오픈한 토요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바로 인접해 확장 이전했다. 이를 통해 더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렉서스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토요타와 렉서스 천안아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전체면적 4004㎡의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 규모다.
판매(Sales)와 서비스(Service), 부품(Spare Parts)을 비롯해 사고 수리(Body, Paint)까지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3S 콘셉트를 앞세웠다.
토요타와 렉서스 전시장은 각각 지상 2층과 3층에 서비스 리셉션, 전시장 및 서비스 고객 라운지로 운영한다. 고객 편의를 위해 약 50대를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 공간과 경부고속도로 천안나들목에서도 가까워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지하 2층에 마련된 서비스센터는 일반 정비 약 1200대와 판금 도장 약 100대로 월 1300대 수준의 서비스 처리 능력을 자랑한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토요타와 확장 이전한 렉서스 천안아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쉬운 접근성, 쾌적한 시승코스, 충분한 서비스 역량 등 다양한 편리성을 확보한 대규모 센터”라며, “천안아산은 물론, 그 외 충청지역에 거주하시는 고객분들이 더욱 쉽게 토요타와 렉서스를 찾으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천안아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토요타 코리아는 현재 전국적으로 25개의 전시장과 25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렉서스 코리아는 27개의 전시장과 3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