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 이투데이 신문창간 11주년 특집

[분양특집]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단지 내에서 초·중·고 모두 도보 통학 가능

입력 2021-10-20 18:00

제보하기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아파트 투시도. (자료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은 대구 남구 봉덕동 일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아파트를 이달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28층, 4개 동, 총 345가구(전용면적 52~84㎡) 규모다. 이 중 274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 △52㎡ 26가구 △59㎡A 74가구 △59㎡B 23가구 △69㎡ 57가구 △84㎡ 94가구다.

단지는 대구의 대표적인 자연 환경인 앞산과 신천, 수성못 등을 가까이 두고 있어 도심 속에서도 그린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앞산공원과 수성못을 이용하기 쉽고, 신천수변공원도 도보권에 있어 산책이나 여가도 즐길 수 있다.

단지에서 초·중·고교를 모두 걸어서 통학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봉덕초·경일여중·경일여고·협성경복중·협성고 등이 가까이 있다. 단지 인근으로 대구도서관과 대구평화공원이 함께 조성되면 교육 여건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교통도 편리하다. 차량으로 신천대로와 앞산순환로를 이용해 대구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다양한 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리는 원스톱 생활권도 갖췄다. 영남대병원, 봉덕신시장, 대백프라자, 홈플러스 등의 인프라 시설이 가까워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수성구가 바로 맞닿아 있어 생활권 공유가 가능하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대구 남구 봉덕동 일대에서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분양홍보관을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이달 중 개관하는 견본주택은 수성구 상동 일대에 마련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