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고객만족도 조사서 정수기ㆍ침대 부문 동반 1위 등극

입력 2021-10-13 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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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수기 부문은 5년 연속 1위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탑퍼 교체 서비스.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정수기와 침대 부문에서 1위에 각각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에서 2017년부터 5년 연속, 역대 총 18회 1위에 선정됐다. 종합만족도 87.1점을 획득해 해당 부문 정상을 차지했으며 ‘전반적 만족도’, ‘요소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 모든 부분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정수기 물맛 및 품질, 서비스 등 대부분의 세부 항목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환경 가전 선도 기업으로서 위상을 입증했다.

올해 처음 조사 기업에 편입된 침대 부문에서도 1위에 오르며 2관왕을 달성했다. ‘전반적 만족도’와 ‘재구입 의향’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세부 조사 내용 중 매트리스 소재 및 기능, 가격 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소비자로부터 매트리스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코웨이는 2011년 국내 최초로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렌탈하고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코웨이는 매트리스 구매 후 위생 관리의 개념이 부재했던 소비자들에게 전문적인 관리와 정기적인 교체가 필요하는 인식을 심어주며 매트리스 시장의 새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받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정수기에 이어 침대 부분 1위 선정을 통한 2관왕 달성은 고객에게 완벽한 제품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코웨이의 노력을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은 결과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완벽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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