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발자국 지우기 특별기획

부동산114, 이제 '부동산R114'로 불러주세요

입력 2021-10-06 15:32

제보하기

▲부동산R114 신규 CI(왼쪽)와 중개솔루션 ‘스마트(smart) R’. (자료제공=부동산R114)

부동산R114가 창사 22주년을 맞아 새로운 슬로건과 CI(기업 로고) 등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슬로건은 '부동산 정보의 스탠더드’로 고객에게 새로운 부동산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신규 CI에는 '리얼티(Realty)’를 의미하는 'R'을 넣어 부동산 플랫폼 기업의 정체성을 강화했다. 신규 통합 부동산 서비스 브랜드(BI)인 'R'과 연결성도 강조했다.

부동산R114는 이달 중 브랜드 R을 적용한 중개솔루션 ‘스마트(smart) R’을 새롭게 출시한다. 스마트 R은 매물등록과 일정관리, 중개고객관리 등 업무 필수기능을 원스톱으로 연동해 공인중개사의 편의성을 높였다. 비대면으로 매물 상담이 가능한 ‘비주얼 톡’ 등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비주얼 톡은 매도인과 매수인, 공인중개사가 아파트 내부 구조와 상태, 인테리어 등을 실시간 동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최익훈 부동산R114 대표는 “부동산R114의 믿을 수 있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하고 유용한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동산R114는 지난 2000년 이후 축적해온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아파트, 오피스텔, 재개발, 재건축 등 주거용 데이터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상가, 상권, 오피스 등 상업용 DB 등 부동산시장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