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 인턴십 후 적격자 정규직 채용
이노션 월드와이드(이노션)가 정규직 전환형 인턴 공채에 나선다.
9일 이노션은 정규직 전환형 인턴 공채에 나선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인 만큼, 인재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분야는 △캠페인 기획과 △고객 경험 기획(CX)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경영지원 분야 등 10개 세부 직무 분야다.
15일까지 원서를 받고 이 회사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격은 인턴십 종료 후에도 정규직 채용 시 계속 근무 가능한 자다. 공인영어시험(OPIc, 토익스피킹, 토플 중 최소 한 가지) 응시 점수를 보유해야만 한다.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AI(인공지능) 전형, 심층 면접, 인턴십 등의 순서로 진행한다.
지원자의 객관적인 역량 분석을 위한 AI 면접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면접방식으로, 지원자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유롭게 응시할 수 있다.
이어지는 심층 면접에서는 지원한 직무의 실무진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직무 적합도를 평가하게 된다. 심층 면접 후 인턴 대상자는 7주간 실무 인턴으로 근무하게 되며, 인턴 종료 후 적격자에 한해 정규직 채용 기회가 부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노션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