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9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경쟁사가 올레드(OLEDㆍ유기발광다이오드) TV 시장에 진출할 경우의 영향에 대해 "시장적 측면에서 올레드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생태계가 확대될 것"이라며 "당사가 지속적으로 시장 지위를 확보한다면 판매관점에서는 더 많은 매출 확대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올레드 물량 확대로 경쟁으로 인한 패널가 상승보다는 수율 향상으로 인한 원가 하락이 더 클 것으로 보인다"라고 덧붙였다.
LG전자는 29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경쟁사가 올레드(OLEDㆍ유기발광다이오드) TV 시장에 진출할 경우의 영향에 대해 "시장적 측면에서 올레드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생태계가 확대될 것"이라며 "당사가 지속적으로 시장 지위를 확보한다면 판매관점에서는 더 많은 매출 확대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올레드 물량 확대로 경쟁으로 인한 패널가 상승보다는 수율 향상으로 인한 원가 하락이 더 클 것으로 보인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