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발자국 지우기 특별기획

KH일렉트론 자회사, ‘핑크퐁 아기상어’ IP 게임 비공개 FGT 진행

입력 2021-06-28 16:27

제보하기

(사진제공=KH일렉트론)

KH일렉트론은 자회사 하루엔터테인먼트가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아기상어’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만든 PCㆍ모바일 멀티플랫폼 캐주얼 게임의 비공개 FGT(Focus Group Test)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게임은 글로벌에서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캐주얼 퍼즐 장르인 ‘버블슈터’ 기반으로 1000여 개가 넘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의 ‘싱글플레이’와 101명이 동시에 경쟁할 수 있는 ‘배틀로얄’ 모드로 개발되고 있다.

비공개 테스트는 ‘101명 배틀로얄 모드’의 네트워크 및 서버 등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동기화 안정성 및 호환성에 대한 스트레스 테스트를 중점으로 진행하는 Fun QA 방식으로 진행됐다.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유튜버(세치혀, 진호, 더빙레이디 등 6명)와 네이버 파워블로거(피스타임, 청룡비둘기, 슉슉이아빠 등 5명)의 채널을 통해 본인들이 참가한 비공개 테스트 및 게임에 관한 내용을 추가 확인할 수 있도록 영상 등을 업로드 할 예정이다.

하루엔터테인먼트 최훈 대표는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최우선 과제로 준비해 왔으며, 문제점에 대해서는 만전의 준비를 할 계획”이라며 “7월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PlayX4 게임 전시’를 통해 101명 인플루언서 대전으로 외부에 최초 공개하는 자리도 준비가 되고 있어 많은 기대와 격려를 바란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