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마케팅컴퍼니, 경영진 위한 ‘온라인 비즈니스 클래스’ 론칭

입력 2021-06-11 09: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온라인 마케팅과 세일즈 전략에 대해 고민하는 CEO와 임원급 경영진을 위한 온라인 비즈니스 클래스가 열린다.

K마케팅컴퍼니는 CEO와 임원급 경영진을 위한 온라인 비즈니스 핵심 비법을 담은 ‘S클래스’를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K마케팅컴퍼니는 행동경제학 기반의 온라인 비즈니스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소셜커머스와 그로스해킹, 퍼포먼스 마케팅 분야에서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쌓아온 박기정 대표가 설립했다.

박 대표는 외국계 소셜커머스 그루폰 코리아 MD팀장, 패션뷰티앱 브랜디의 뷰티신사업 담당 팀장 등으로 활동했으며, 현재 외국계 투자회사인 모건스탠리PE의 e커머스 자문역을 수행 중이다.

대표적인 컨설팅 사례로 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의 온라인 세일즈 등이 있고 카페베네, 투썸플레이스, 미스터피자, 랩노쉬 등도 담당했다.

이번에 론칭하는 S클래스는 월 1회씩 총 4회로 구성됐으며 오는 12일, 19일 각각 첫 강의를 시작한다. 강의는 △마케팅과 세일즈에 대한 이해 △온라인 광고와 세일즈에서 가장 중요한 광고수익률(ROAS) 파고들기 △프라이싱 비법 △행동경제학 관점의 테크닉과 업계 벤치마킹 설정 등의 주제로 진행된다.

1부 ‘마케팅과 세일즈에 대한 이해’에서는 노벨경제학 수상자인 대니얼 카너만 박사의 행동경제학 관점을 온라인 비즈니스에 적용하는 방법과 온라인 마케터들이 흔히 빠지는 판단 오류들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2부 ‘온라인 광고와 세일즈에서 가장 중요한 광고수익률 파고들기’에서는 대표, 임원, 세일즈 실무자들이 이 지표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원가구조와 수치 중심의 의사결정 방법은 어떠해야 하는지를 배울 수 있다.

3부 ‘프라이싱 비법’에서는 박 대표가 투자회사 PEF, VC들에게 컨설팅하고 있는 프라이싱 전략을 중점적으로 다루며, 4부 ‘행동경제학 관점의 테크닉과 업계 벤치마킹 설정’에서는 온라인 비즈니스 선도 업체들의 사례를 분석하고 벤치마킹할 포인트를 찾는다.

박 대표의 강의는 실전사례 중심으로 구성돼 구체적 테크닉과 이론, 새로운 관점의 온라인 커머스 경영철학을 만들 수 있는 강의로 수강생들에게 평가받고 있다. 강의는 서울 을지로에 있는 시그니쳐타워 내 패스트파이브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K마케팅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