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기 인코텀즈(INCOTERMS) 2020 연수에 이어 2분기 외국환 업무 관련 규정을 실무자 관점에서 전달
한국씨티은행 26일 120여명의 기업 고객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대면 ‘2021년 기업 고객 세미나’ 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은 과거 연간 1회 대면으로 진행헸던 기업 고객 세미나를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올해부터는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1분기에는 무역과 관련된 인코텀즈(INCOTERMS) 2020 규정에 대해 교육했다. 2분기 세미나에서는 다양한 외국환 관련 규정 중 고객설문조사를 통해 요청된 상계 및 제 3자지급에 대헤 관련 규정, 신청서 작성법 및 주요 오류 사례 안내 등을 전달했다.
한국씨티은행은 올해 3분기 및 4분기에도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 맞춰 비대면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