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첫날 1300여 대 계약…출고 고객 3000명 대상 레저용품 증정
▲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사진제공=쌍용차)
쌍용자동차가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를 기념해 출고 고객에게 레저용품을 증정하고, 전시장 내방 고객 및 온라인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6일 쌍용차는 "새롭게 출시된 리얼 K-픽업(K-Pick Up)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고 고객 3000명(선착순)에게 '원터치 텐트&캠핑 의자' 등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 및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10명) △어반캠프닉 패키지(20명) △교촌치킨(200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이벤트)에서 신형 스포츠&칸의 다양한 레저활동을 표현한 삽화를 내려받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5명) △어반캠프닉 패키지(10명) △백화점 상품권(3만 원/20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500명) 등을 제공한다.
즉석 경품 당첨 이벤트를 통해 △교촌치킨(300명) △GS25 1000원(3000명)도 증정한다.
한편,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지난 5일 출시 첫날 1300여 대가 계약되며 픽업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사진제공=쌍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