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22년 연속 1위, 프리미엄 냉장고 8년 연속 1위 등극
위니아딤채가 ‘2021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5개 부문에 1위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23회차를 맞이한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산업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 기업을 선정하고 발표하는 인증제도다.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의 평가 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위니아딤채는 김치냉장고, 프리미엄 냉장고, 에어워셔 가습기 등 총 5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딤채’는 김치냉장고 부문에 22년 연속 1위로 선정됐으며, ‘위니아 프리미엄 냉장고’는 프리미엄 냉장고 부문에 8년 연속 1위로 뽑혔다.
또한, ‘위니아 에어워셔 가습기’는 에어워셔 가습기 부문에 9년 연속 1위, '위니아 전자동 세탁기'와 '위니아 전자레인지'는 올해 처음 각 부문에서 신규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특히, 22년 연속 수상이 가능했던 ‘딤채’ 김치냉장고는 김치냉장고 시장을 선도하며 본연의 기술력과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노력했다. 10대 김치 전문 숙성모드, ‘소주 슬러시’ 기능 등 소비자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능으로 김치냉장고의 다변화를 추진했다.
8년 연속 1위에 오른 ‘위니아 프리미엄 냉장고’는 정온 기술력을 적용해 식재료의 신선도 유지, 독립냉각 시스템을 철저히 구현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해서 개발해 대한민국 3대 가전사로 입지를 넓혀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