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고객용 모바일앱 ‘렉서스 라운지’ 론칭

입력 2021-03-26 08:5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앱 통해 서비스 센터 예약, 편리한 디지털 차량 관리 서비스 갖춰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가 새로운 차량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29일 차량 관리에 특화된 고객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렉서스 라운지(Lexus Lounge)’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렉서스 라운지’는 차량 관리에 필요한 정기점검 및 엔진 오일 교환 등을 위한 서비스 센터 예약을 실시간으로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차량 매뉴얼, 정비 이력 등 다양한 차량 정보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제휴 서비스 혜택도 포함된다. 렉서스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커넥트투(Connect To)를 비롯해 호텔과 레스토랑, 미용실, 스파, 세차 등에 혜택도 누린다.

이용실적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출석체크, 서비스 센터 예약 등을 통해 스탬프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쿠폰으로 교환해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사용할 수도 있다.

렉서스코리아는 새 앱 론칭을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준비한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숙박권(2명) △롯데호텔 뷔페 2인 식사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의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모바일로 차량을 관리하실 수 있도록 렉서스 라운지를 새롭게 런칭하게 되었다.”며, “렉서스는 차를 보유하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고객감동’을 지속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