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는 기술을 향한 도전' 콘셉트
▲한화시스템의 기업홍보영상이 '갤럭시 어워즈′에서 금상을 받았다. 항공전자를 소개하는 장면. (사진제공=한화시스템)
한화시스템은 자사의 기업 홍보영상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 '2020 갤럭시 어워즈(2020 Galaxy Awards)'에서 최고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이 영상은 '보이지 않는 기술을 향한 도전'이라는 콘셉트로 기술이 줄 수 있는 가치를 강조했다. 3D 그래픽 바탕에 최신 추세 감성을 반영해 창의적인 스토리 라인으로 제작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고 한화시스템 측은 전했다.
영상 분야의 기업 이미지(CI) 부문에서 금상을 받았다.
올해 31회를 맞은 갤럭시 어워즈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멀콤(Mercomm)이 주관하는 마케팅 경연대회다. 올해는 광고ㆍ브로셔ㆍ디자인ㆍ영상 등 총 15개 분야에서 심사가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