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제작 '삼성화재 미스터 트레이너’광고 600만 뷰 돌파

입력 2020-09-29 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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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 트로트 X 건강댄스 시너지 효과 톡톡

▲제일기획에서 제작한 삼성화재 `미스터 트레이너` 광고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제작한 삼성화재의 ‘미스터 트레이너’ 광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제일기획은 미스터트롯 출신 장민호와 정동원을 모델로 내세운 이번 광고가 유튜브 조회 수 6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이번 광고는 ‘고객의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파트너는 삼성화재’라는 메시지를 쉬운 댄스와 노래로 전달했다.

‘건강파트너 송’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삼성화재의 ‘천만다행’ 광고의 CM송을 디스코풍 멜로디에 트로트 창법으로 편곡했다. ‘건강댄스’ 안무도 전문가와 손목ㆍ어깨, 가슴ㆍ팔 등 전신 부위별로 실제 운동이 되는 요소들을 반영해 구성했다.

특히, 미스터트롯에서 실제 삼촌과 조카 같은 ‘케미’(케미스트리·사람 사이 조화나 호흡)를 뽐낸 장민호와 정동원은 광고 속에서도 신나게 춤과 노래를 함께하며 좋은 호흡을 보였다.

미스터트롯 출신 모델, 신나는 춤과 노래가 삼박자를 이룬 이번 광고는 SNS 등에서 입소문이 나며 직접 찾아보는 광고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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