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업계 최초 유튜브 구독자 7만 명 돌파…내달 12일까지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7-17 10:5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키움증권 유튜부 구독자 7만 명 돌파. (사진제공=키움증권)

키움증권은 당사 유튜브 채널 ‘실시간 투자정보 채널K’가 증권업계 최초로 구독자 7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10월 구독자 3만 명을 돌파한 이후 9개월여만이다.

키움증권은 최근 고객들에게 더 빠르고 깊이 있는 투자정보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로 ‘실시간 투자정보 채널K’로 채널명을 변경하고, 하루 5-6개의 영상이 업로드 하고 있다.

시황과 내일장 전략을 풀어주는 '서상영의 투자전략'과 '이진우의 마켓리더', 키움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들이 직접 출연하는 '애널리스트 토크쇼-애톡쇼’ 등 국내외 주식 시황 및 투자전략뿐만 아니라 주식 초보자를 위한 ‘주린이’ 및 HTS활용법 동영상 등 개인투자자들에게 주식 투자 관련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유튜브 구독자 7만 명 돌파 기념으로 구독 감사이벤트와 하반기 경제전망 특집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키움증권 유튜브 '키움증권 구독자 7만 돌파! 실버버튼 가자!’ 이벤트 영상에 채널 구독과 함께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내달 12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200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경제 유튜버 ‘상승미소’와 리서치센터 팀장들이 출연하는 하반기 경제전망은 투자전략과 대형주, 성장주 등 주요 산업 분석을 통해 고객들에게 투자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15일 첫 편을 시작으로 매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언택트 마케팅이 중요한 시기에 구독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구독자수가 7만 명을 넘어섰다"며 "계속해서 주식 초보자들도 재밌고 쉽게 볼 수 있는 컨텐츠는 물론 주식투자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유튜브 컨텐츠 제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