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서비스 기업 민앤지가 국내 시판 중인 다양한 브랜드의 차량을 터치 한 번으로 시승 예약할 수 있는 통합 시승 플랫폼 '티오르(TIOR)'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기존에는 신차 구매 고객이 일일이 대리점 검색부터 시승 가능 차량 등을 직접 확인하고, 영업 사원을 통해서 시승 스케줄을 잡아야 한 것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차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과 판매사를 실시간으로 연결해주고 차량 상세 정보와 시승 스케줄, 프로모션 정보 등을 제공한다. 원하는 장소와 시간을 이용자가 선택해 시승예약하는 방식이다.
현재 오픈베타테스트 기간에는 비엠더블유(BMW), 포드(Ford), 링컨(LINCOLN), 재규어(JAGUAR), 랜드로버(LAND ROVER), 렉서스(LEXUS), 푸조(PEUGEOT), 토요타(TOYOTA), 미니(MINI), 지프(Jeep), 시트로엥(CITROËN), DS오토모빌(DS AUTOMOBILES) 등 12개 브랜드 차량을 전국 150여 개 지점에서 경험할 수 있다.
티오르는 지속적으로 자동차 제휴사를 확대하고 중고차, 모터사이클, 자전거, 캠핑카, 요트 등 시승 서비스를 전방위적으로 확장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