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고객 소통채널 확대…블로그·유튜브 등 리뉴얼

입력 2020-05-19 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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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은 페이스북과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하고 고객과의 접점 강화를 통한 소통 확대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코빗은 고객이 쉽고 재미있게 가상자산 시장에 대한 정보와 업계 소식을 공유하고, 다양한 정보들을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소통 채널을 확대했다.

각 채널별로 제공되는 퀴즈, 웹툰 등 흥미로운 콘텐츠를 통해 선물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의 SNS 채널 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 확대를 통해 양질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하며 고객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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