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벨벳’, 온라인 패션쇼 무대서 첫 데뷔

입력 2020-05-07 10:00수정 2020-05-07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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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론칭 행사 온라인 공개

▲LG전자가 7일 ‘LG 벨벳’ 런칭 행사를 온라인으로 공개했다. LG전자는 ‘LG 벨벳’의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을 강조하기 위해 신제품 행사를 온라인 패션쇼 컨셉으로 꾸몄다. 패션모델들이 LG 벨벳을 들고 개성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매스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벨벳’을 온라인으로 공개했다.

LG전자는 7일 오전 10시 온라인 패션쇼를 통해 전략 스마트폰 벨벳 론칭 행사를 열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한다는 취지다.

LG전자는 벨벳의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을 강조하기 위해 신제품 행사를 온라인 패션쇼 콘셉트로 꾸몄다.

총 23분 분량의 영상은 벨벳의 4가지 색상에 맞춰 스타일링한 패션모델들의 런웨이와 함께 시작했다. 이어 유명 유튜버가 벨벳을 영상으로 소개했다.

모델들은 벨벳의 색상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나와 맵시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끈을 활용해 벨벳으로 크로스백 스타일을 연출하는 등 벨벳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소개했다. 모델들의 의상 스타일링은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씨가 직접 연출했다.

모델들의 런웨이 이후에는 유명 유튜버가 등장해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영상을 만들어 벨벳을 소개했다.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디자인’ 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다. ‘물방울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된 디자인이다.

벨벳은 6.8형 대화면임에도 너비가 74.1㎜에 불과하다. 여기에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적용했고,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려 하단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이다. 타원형이기 때문에 손과 밀착되는 접촉면이 넓어져 착 감기는 ‘손맛’을 제공한다.

벨벳에는 ‘타임랩스(Time Lapse)’와 ‘보이스 아웃포커스’ 기능도 적용했다. 타임랩스는 촬영 영상을 짧게 압축해 담아내는 기능이다. 사용자가 별도의 설정을 하지 않아도 촬영 대상이나 움직임에 따라 자동으로 속도를 조절할 뿐만 아니라, 영상 촬영 중에도 배속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보이스 아웃포커스’는 배경 소음과 목소리를 구분해 각각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다. 바람이 많이 부는 바닷가에서 바람 소리를 제거하고 내 목소리를 더 또렷하게 담을 수 있다.

벨벳은 오는 15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된다.

LG전자는 벨벳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이동통신 3사와 협업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 혜택 프로그램’은 고객이 스마트폰을 구매해 24개월간 사용한 후,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출고가의 최대 50%를 할인받는 프로그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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