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는 6월 말까지 개인형 연금(연금저축, IRP) 최초 신규 가입과 계약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은 미래다’ 이벤트를 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개인형 연금 최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 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웰컴 이벤트’와 미래에셋대우로 계약을 이전해 오는 고객(신규,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전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전 이벤트의 경우 개인형 연금뿐만 아니라 ISA 계좌를 이전하는 고객도 포함된다.
웰컴 이벤트는 개인형 연금ㆍIRP를 최초 신규 가입하고 대상 상품을 300만 원 이상 순매수하는 선착순 3000명에게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최대 3만 원을 지급한다. 이전 이벤트는 개인연금ㆍIRPㆍISA 계좌로 1000만 원 이상 계약을 이전하는 선착순 2000명에게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한다.
이밖에 웰컴ㆍ이전 이벤트 조건 충족 고객 중 개인연금 고객을 대상으로(6월 말 기준 순매수 금액 300만 원 이상 유지) 추첨을 진행해 신세계 상품권 최대 300만 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및 연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영업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금저축계좌는 투자 결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