슛돌이 유니폼에 금호타이어 로고 노출
금호타이어가 KBS 2TV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을 후원한다고 16일 밝혔다.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은 지난 2005년 많은 화제 속에 방송된 ‘날아라 슛돌이’의 2020년 버전이다.
강원도 태백, 삼척, 동해에서 모인 7명의 어린이가 출연, 친구가 필요한 아이들이 축구를 통해 처음 만나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성장 이야기를 그려 나갈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후원을 통해 슛돌이들의 유니폼 소매, A-보드 광고 등 금호타이어 브랜드를 노출하게 된다.
이를 통해 슛돌이들은 금호타이어 로고가 붙은 유니폼을 입고 ‘즐기는 축구’를 배우며 성장하는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그동안 금호타이어는 토트넘 등 명문 축구구단과의 동반관계 체결하는 등 스포츠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들을 통해 고객 및 대중들과의 소통을 강화해왔다”라며, “슛돌이들이 축구를 통해 꿈을 하나둘 이뤄나가길 팬들과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