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광고대상, 금상]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메타그린 ‘건강 재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강조

입력 2019-11-28 18:0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전무

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시작된다는 믿음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해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고 싶은 사람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브랜드입니다. 바이탈뷰티의 입체적이고 과학적인 솔루션은 오랜 기간 사람들의 심신과 라이프스타일을 관찰하고 분석해 완성됐습니다. 이너뷰티 솔루션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을 거듭해 개인마다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하는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갔습니다.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인 ‘메타그린’은 잦은 외식으로 인한 밥, 라면, 빵 등 고탄수화물, 고당류, 고지방 위주의 한국인 식습관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체지방 감소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대사 관리가 가능해 즐거운 식사가 끝난 이후에도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메타그린은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추출물과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 C를 주원료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40년간의 녹차 연구로 녹차꽃과 씨를 활용한 독자적 녹차 배합을 개발해 효과적인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재료가 좋으면 별다른 양념이 없어도 맛있듯이, 모든 식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원료입니다. 메타그린은 주원료인 녹차에 집중해 소비자로 하여금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임을 자연스럽게 인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전무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통해 오랜 기간 소비자 공감대 형성 및 신뢰도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노력한 시간들이 수상이라는 성과로 이어진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