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부산시 지역경제 활성화 캠페인 성료…오거돈 시장도 QM6 개인 구매

입력 2019-11-20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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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월 동안 부산시 청사 내 전시공간 마련, 부산시 공무원 구매도 100여 대에 달해

(사진제공=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와 부산시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진행한 신차 전시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르노삼성은 지난 8월부터 3개월간 부산시청 로비에서 진행한 ‘더 뉴 QM6 GDe 프리미에르’ 전시를 마무리한다고 20일 밝혔다.

전시시간 높은 관심을 보여준 부산시청 공무원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11월 20일과 전시 마지막 날인 21일 이틀간 부산시청 공무원 약 2000여 명을 대상으로 출근 시간에 비타민 음료를 제공한다.

나아가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도 적극적으로 알린다. 전시 마지막 날인 21일까지 계약을 완료하는 부산시청 공무원에게는 차량용 무선충전기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앞서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8월부터 부산시청 로비에서 더 뉴 QM6 GDe 프리미에르 전시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전시는 르노삼성자동차가 부산시, 부산상공회의소, 부산경제진흥원과 함께 진행한 ‘메이드 인 부산(Made in Busan) 캠페인’의 일환이다.

동시에 부산시 공무원들의 르노삼성자동차 구매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제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진행됐다.

전시 기간 부산시 공무원들은 부산공장에서 생산한 차량을 지난주까지 100여 대에 달해 지역 경제 활성화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거돈 부산시장 역시 캠페인 시작에 맞춰 르노삼성자동차 부산공장에서 생산된 더 뉴 QM6 LPe 모델을 개인 구매해 지역 제조업 살리기에 솔선수범한 바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황은영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함께 힘써 주신 부산지역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르노삼성자동차는 최고 품질의 신차를 지속해서 개발하고 선보여 부산의 제조업 발전에 기여하며 지역사회의 전폭적인 지원과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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