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접점 확대 차원,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 강화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캐딜락은 핼러윈 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이색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핼러윈 데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25일부터 31일까지 캐딜락하우스에서 핼러윈 콘셉트로 꾸며진 글로벌 베스트셀링 SUV XT5 및 특수 분장한 직원들과 함께 인증사진을 찍을 수 있는 전시 존을 구성했다.
XT5 전시 존에는 호박 램프, LED 해골 구슬 등 갖가지 핼러윈 소품으로 꾸미고, 직원들은 좀비, 드라큘라 등 핼러윈 의상을 입어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이벤트 기간 내 캐딜락하우스 방문고객 대상으로 핼러윈 관련 퀴즈 이벤트도 진행했다.
캐딜락은 핼러윈이 젊은 층 사이에서 개성을 표현하는 젊은 층의 대표적인 ‘놀이 문화’로 자리 잡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타깃 소비자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선호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캐딜락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젊은 층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려 했다.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아메리칸 드림의 상징이자, 미국 럭셔리를 대표하는 캐딜락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유 프로그램들을 이어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