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진 날씨에 삼립 ‘호빵’·스카치‘쿠션랩’도 인기
11월 첫째 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베스트셀러로 옥션은 버츠비 ‘립밤’·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코시 ‘손난로’ 등을 1일 선정했다.
늦가을에 접어들면서 쌀쌀해진 기온에 습도마저 건조해지면서 관련 상품이 인싸템으로 등극했다.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5리터 대용량으로 오랜 시간 촉촉하게 연속 분무할 수 있고, 완전분리형 물탱크로 간편세척이 가능한 듀프렉스(DU-PLEX)의 ‘초음파 가습기’다. 고객들의 평가는 “물통에 손잡이가 있어서 편하게 들었다”, “물부족 알림 덕분에 쉽게 확인했다” 등이다.
찬바람에 트기 쉬운 입술에 립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버츠비의 ‘자연 유래 성분 모이스처 립밤’에 대한 관심도 높다. 이 제품은 자연 보습성분으로 촉촉함을 유지시켜주고, 다양한 자연의 향을 갖췄다. 고객들의 반응은 “천연성분으로 자극이 없다”, “오프라인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했다”, “건조한 립이 촉촉하다” 등이다.
본격적인 겨울 준비에 손난로 제품도 인기다. 발열속도가 빠르며 1단계에서 최대 8시간 연속사용 가능한 코시(COSY)의 ‘팜 충전식 손난로’에 대한 평가는 “딱 잡기 좋은 사이즈로 들고 다니기 편하다”, “충전하기 간편하다” 등이다.
스카치의 ‘쿠션랩’에 대한 관심도 높다. 겨울을 대비해 단열제 상품 수요 증가가 높아지면서 부터다. 이 제품에는 “월동준비 하려고 샀어요”, “붙이고 나니 확실히 방 안이 덜 추워요”, “역시 단열 효과는 뽁뽁이” 등의 댓글이 달렸다.
겨울 대표 간식 호빵도 인기다. 삼립의 ‘삼립 호빵 3종’에 대해서는 “쫄깃쫄깃 부드럽다”, “생각보다 달지 않고 담백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