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27일 자사 ‘초능력 가족’ 광고 영상 유튜브 조회 수가 1000만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초능력 가족 영상은 ‘만약 초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어떤 능력이 필요할까’라는 상상을 신한카드 DIY형 상품 시리즈의 특성과 연결해 구성했다. 이번 영상은 유튜브에 공개된 지 35일 만에 조회 수 1000만을 넘어섰다.
특히 영상 공개 이후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 구독 고객 수가 약 6만 명이 가해 총 구독자 26만 명을 기록했다. 신한카드는 조회 수 10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다음 달 말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유튜브 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댓글 형태로 소감을 남긴 후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폰11 프로 64G(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0명)을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상품 혜택을 세부적으로 설명하기보다는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신한카드의 초개인화 철학을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