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30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올레드 TV는 프리미엄 전략을 유지 확대하는 한편, 나노셀과 초대형 부분에서 시장 메인스트림에 들어가서 경쟁 대응해 매출확대를 도모하고, 로우앤드 측면에서 수익성과 매출확대를 보면서 유연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e스튜디오
LG전자는 30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올레드 TV는 프리미엄 전략을 유지 확대하는 한편, 나노셀과 초대형 부분에서 시장 메인스트림에 들어가서 경쟁 대응해 매출확대를 도모하고, 로우앤드 측면에서 수익성과 매출확대를 보면서 유연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