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1일부터 토익스피킹 시험 규정 및 정책이 변경돼 시행 중이다. 내용은 규정 메모지와 필기구를 사용한 노트테이킹(Note-taking)이 허용되고, 일부 문항의 답변 준비시간이 연장된 것이다. 수험생의 편의를 고려한 방향이지만 기존 시험에 맞춰 준비를 하던 이들 중에는 아직 적응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다.
이에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토익스피킹 최신 개정 강의와 교재를 업데이트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개정된 최신의 토익스피킹 강의와 교재는 △28시간 토익스피킹 Lv.6 공략 강의 △28시간 토익스피킹 스타트 교재 △5일 만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실전 모의고사 교재 △빅토스 Lv.6 강의 등이다. 시원스쿨랩 측은 기존에 강의를 구매한 토익스피킹 수강생도 변경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된 강의를 지급 완료한 상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토익스피킹 강사별 전략적인 필기(노트테이킹) 방법 특강까지 공개해 변경된 토익스피킹에 대한 완벽한 대비를 돕는다. ‘28시간 토익스피킹 Lv.6 공략’ 강의와 ‘28시간 토익스피킹 스타트’ 교재는 영문법 지식이 부족한 학습자도 개정된 토익스피킹 시험에 대비해 고득점 달성이 가능하도록 기초부터 학습하고,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연습 문제를 수록하여 유형별 문제 풀이를 통해 실전 대비 실력을 높일 수 있다.
고득점 달성을 위한 ‘5일만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실전 모의고사’ 교재는 2019년 6월 이후의 시험까지 포함해 최근 100회분의 토익스피킹 시험을 분석해 최신 경향의 문제만을 수록했다.
기본기, 전략, 자신감, 순발력의 체계적인 4-step을 통해 단기간 점수 취득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빅토스 Lv.6’ 강의는 최신 유형 문제에 대한 해설강의를 통해 시험 응시 전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개정된 강의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 패키지와 단과 강의를 수강 신청하는 회원에게 각각 10%, 20% 할인을 제공하며, 타 학원 혹은 인강 수강을 인증한 회원에게는 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 패키지와 단과 강의를 각각 20%, 30% 할인해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 토익스피킹 환급반 강좌와 선생님 프리패스 강좌 구매 시 토익스피킹 개정 파트별 고득점 족보와 시원스쿨랩에서 자체 제작한 ‘두 달 플래너’를 함께 증정한다.
시원스쿨랩(LAB)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변경된 토익스피킹 시험 규정에 맞춰 시험을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빠르게 최신 강의와 교재를 준비했다”며 “시험영어 인강 대표 브랜드라는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수강생 및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교재와 강좌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