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으로 더 간편해진 잇몸케어
구강 케어 전문기업 아쿠아픽에서 구강세정기 뉴아쿠아픽AQ230(휴대용)을 출시했다. 뉴아쿠아픽AQ230은 치과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구강세정기로 그동안 사용자가 느끼던 불편함을 해결한 제품이다.
우선, 기존 제품보다 물통 용량을 30%가량 늘려 제품 사용 편리성을 높였다. 자사 기존 제품의 물통 용량은 150㎖였으나 뉴아쿠아픽 코드리스AQ-230은 물통 용량을 200㎖로 늘려 한 번 사용할 때마다 여러 번 물을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또 LED 표시 방식을 도입해 버튼 하나로 제품을 제어할 수 있고, 제품이 물기가 많은 곳에서도 쓰러지거나 미끄러지지 않도록 무접점 충전식 거치대를 더해 안정감을 높였다.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강력한 맥동수류로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와 잇몸 사이 치주 포켓까지 씻어줘 잇몸병 예방을 도와주는 구강 관리 제품이다. 임플란트 환자의 ‘임플란트 주위염(Peri-Implantitis)’ 예방과 교정 환자의 효율적인 브라켓 세정이 가능해 치과에서 환자에게 가장 많이 추천하는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그중에서 신제품 뉴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세정기 AQ-230은 코드가 없고, 살짝 올려놓기만 하면 충전이 되는 무접점 충전 방식으로 휴대와 사용이 쉬워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임플란트를 장착했거나 교정기를 착용한 소비자, 외부활동이 많은 이들에게 인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