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고객센터 상담직원들 위해 '힐링 디너' 개최

KB증권은 고객센터 상담직원들을 위한 '힐링 디너'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4회째를 맞이한 이번 '힐링 디너' 행사는 감정노동 근로자인 고객센터의 고객상담직원 보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직원들에게 'Cheer Up and Enjoy-Full Time'을 통한 임직원간 소통 및 스트레스 해소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대(對)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전일 오후 양천구 목동에서 열린 행사에는 김영길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들 이야기를 담은 영상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임직원간 소통의 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권용욱 고객센터장은 "힐링 디너를 통해 직원들이 잠시나마 일상을 내려놓고 긍정적 에너지와 활력을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 행복이 고객 만족의 원천'이라는 믿음으로 직원들의 긍정적 기운이 고객에게는 한 차원 높은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