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제공
크라우드펀딩 중개 플랫폼 와디즈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럽월렛을 통해 와디즈 시럽 카드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SK플래닛의 'DXP(Digital Experience Platform)' 인프라를 활용해 펀딩 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한 협력 모델을 만들어 가기 위한 시작으로 기획됐다.
시럽월렛을 운영 중인 SK플래닛은 식음료, 패션, 문화, 주유, 정비, 투자 등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특화된 멤버십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런칭 프로모션으로 와디즈 시럽 카드 발급 시 선착순 1만명에게 OK캐쉬백 5백 포인트를 제공한다. 시럽월렛 고객이 와디즈 회원 가입시 와디즈 1만 리워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와디즈는 이번에 선보인 시럽 카드를 계기로 OK 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한 리워드형 펀딩 참여를 진행할 계획이다.
최동철 와디즈 부사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와디즈를 이용하는 서포터 뿐만 아니라 시럽월렛 고객과의 새로운 접점이 생겨 앞으로 와디즈에서 펀딩을 희망하는 메이커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