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 스타 셰프 황요한과 콜라보 ‘쉐프의 시즈닝’ 출시

입력 2019-03-13 08:4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회사제공)

죽염전문 제조기업 인산가가 스타 셰프 황요한과의 콜라보네이션을 통해 신제품 ‘쉐프의 시즈닝’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인산가는 지낸해부터 죽염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제품 개발을 준비했다. 이번 신제품은 홈쇼핑, 편의점, 마트, 온라인 채널 등 신규 유통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다양한 연령층을 확보하는 동시에, 대중성을 강화하는데 주력할 전망이다.

인산가 관계자는 “‘쉐프의 시즈닝’은 인산가 9회죽염 및 버섯, 월계수, 바질 등 다양한 천연재료로 만들었다”며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진 기존 죽염제품을 요리에 적극 활용하여 다른 음식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향신료 역할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이어 “1인 가구 증가와 라이프 스타일 변화 등 최신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준비중”이라고 설명했다.

‘쉐프의 시즈닝’을 공동 개발한 황요한 셰프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인 ‘뉴욕스테이크하우스’의 오너셰프다. 그는 ‘쉐프의 시즈닝’을 육류, 어류 등 각 음식 재료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활용법도 직접 소개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