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fe Food, Domino’s.(라이프 푸드, 도미노)’를 21일 발표했다.
이는 ‘완벽한 조리법과 배달 서비스를 통해 10대부터 60대까지 모두가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완벽한 한 끼로 Life food(라이프 푸드)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미를 반영한 것이다.
신규 슬로건 ‘Life Food, Domino’s.’는 누구보다 먼저 새로운 재료를 찾는 연구개발, 특별한 조리법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메뉴, 업계를 선도하는 자체 주문, 배달 플랫폼과 IT 기술 등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완벽한 한 끼, ‘Life food’를 제공하겠다는 도미노피자의 의지를 담았다.
도미노피자는 메뉴 개발 시 블랙타이거 새우,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토핑과 도우, 소스, 엣지 등 완벽한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로 고객의 니즈에 한발 앞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인공지능 챗봇 ‘도미챗(DomiChat)’, 야외 배달 서비스 ‘도미노 스팟(DOMINO SPOT)’ 등의 타 브랜드와 차별화한 자체 주문, 배달 플랫폼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Life Food, Domino’s.’ 슬로건은 도미노피자가 피자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아 고객에게 인생에서 가장 완벽한 한 끼로 Life food를 제공하겠다는 도미노 브랜드의 정체성과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