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중앙회는 23일 저축은행 호감을 높이기 위한 ‘저축은행 광고·캐릭터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순우 중앙회장과(사진 중앙) 각 부문 수상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저축은행중앙회)
저축은행중앙회는 23일 저축은행 호감을 높이기 위한 ‘저축은행 광고·캐릭터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오후 2시 서울신용보증재단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전체 430개 작품 가운데 18개를 선정했다.
이순우 저축은행중앙회장은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 저축은행을 위한 우수한 홍보 콘텐츠를 제공해준 수상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홍보물이 주춧돌이 돼 더 많은 고객이 저축은행에 관심을 갖고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시상식에선 광고영상(UCC)과 영상 스토리보드, 캐릭터디자인의 총 3개 부문에서 각 6개 작품(총 18개)을 선정했다. 수상자와 팀에는 상장과 총 상금 2850만 원을 수여했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저축은행 홍보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