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고객만족 경영부문 종합대상 2년 연속 수상

입력 2018-12-05 14:2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DB생명)

D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 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2년 전 처음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혁신을 바탕으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면서 존경과 신뢰를 받는 기업을 선별해 수여한다.

이태운 사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이나 필요를 느낄만한 요소를 미리 찾아내 개선함으로써 고객을 감동시키는 회사,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최고의 생명보험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