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창립 39주년 기념 500억 규모 대축제

입력 2018-10-23 08:34수정 2018-10-23 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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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쇼핑이 창립 39주년을 맞아 500억 원 규모의 프로모션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쇼핑은 11월 15일 창립 39주년을 맞이해 25일부터 11월 4일까지 11일간 창립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스페인의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직매입 상품과 창립 헌정 아르헨티나 와인 등 300억 원대 물량을 준비했으며 10억 원 상당의 엘포인트 증정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창립 기념 행사에서 41개 브랜드와 함께 기획한 직매입 상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직매입 상품들은 스페인 출신의 유명 일러스트레이션 작가인 ‘안나 알베로’의 작품을 화장품, 핸드백, 구두, 의류, 식기 등 다양한 상품에 담아 유니크함을 더했다.

대표적으로 롯데백화점 PB(자체 브랜드)인 ‘뷰(VIEU)’에서는 안나 알베로 특유의 색감을 살린 아세테이트·메탈 안경 패키지를 스트랩을 포함해 각 23만9000원에 선보이며, ‘엘리든(ELIDEN)’에서는 안나 알베로 일러스트 패치가 붙은 니트 코트를 29만 8000원에, 조끼와 패딩 2가지로 활용 가능한 헝가리 구스다운 패딩이 75만90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본점, 잠실, 영등포점 등 주요 점포에서는 ‘쇼트(Short) 아니면 롱(Long)! 겨울 패셔니스타’ 행사를 통해 후리스, 블루종 등의 기장이 짧은 아우터와 기장이 긴 벤치파카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전 점에서 ‘와인 슈퍼 쇼’를 진행해 ‘그랑크뤼 와인’, ‘2018년 최고 인기 와인’, ‘특가 와인’ 등 총 100만 병의 와인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행사 시작일인 25일 단 하루 동안 10억 원 규모의 행사로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 10만 명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해 롯데백화점의 마일리지인 ‘엘포인트’ 1만 점을 선물한다. 또 벤치파카, 모피, 김치냉장고 등 3대 상품군 ‘엘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마트에서는 31일까지 신선식품, ‘요리하다’ 브랜드 인기상품, 가공식품 등 200억 원 상당의 상품을 판매한다. 엘포인트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냉장 소고기 및 돼지고기를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호주산 곡물 척아이롤(100g)’이 1520원, ‘호주산 곡물 부챗살·치마살(각 100g)’을 각각 2400원, ‘호주산 와규 윗등심(100g)’을 4560원에 선보인다.

또한 ‘요리하다’의 인기상품을 롯데, 신한, KB국민, NH농협 카드 등 4대 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가계 부담을 줄여 줄 수 있도록 롯데칠성음료 행사상품을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진라면 매운맛(5+1입)’을 증정하고, 창사 39주년 기념으로 인기 라면을 엘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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