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스토어 랄라블라, 온라인몰 리뉴얼 후 매출 157%↑

입력 2018-09-06 09:0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H&B(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의 온라인몰이 리뉴얼 론칭 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는 지난달 22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전용 온라인몰을 리뉴얼 론칭한 이후 매출이 157%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일 평균 방문자 수도 대폭 늘었다. 랄라블라가 온라인몰을 론칭한 날부터 2주간(8/22~9/4) 접속한 방문자 수를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일 평균 방문자 수는 약 123% 신장했다.

랄라블라 온라인몰에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쇼핑을 넘어서 최신 뷰티트렌드와 새로운 경험 선사 △검색기능 강화 및 GS&POINT 적립 및 사용으로 고객 쇼핑 편의성 대폭 향상 △론칭 기념 9월 내내 진행되는 경품 행사 △다양한 차별화 상품 도입과 색다른 신춘문예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랄라블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고객에게는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으며, ‘뷰티 토커’와 같은 체험형 이벤트와 ‘랄블리’s 라운지’ 등 콘텐츠를 통해 신규 고객들을 유입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랄라블라가 리뉴얼을 진행한 것은 올해 2월 브랜드명을 왓슨스에서 랄라블라로 변경하면서 고객들에게 보다 즐겁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와 감성을 전달하기 위함이다.

랄라블라는 브랜드명에서 느껴지는 밝고 건강한 콘셉트를 보다 잘 반영할 수 있도록 심플하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구성하는 등의 작업을 진행했다.

랄라블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맞춤형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